CTRIO ENTERTAINMENT

NEWS


“난 짝궁둥이” 이서엘, 짝사랑 차은우에 신체비밀 고백(사랑스럽개)[결정적장면]

작성자CTRIO 작성일23-11-15 20:45 조회27회

첨부파일

이서엘이 짝사랑하는 차은우에게 자신의 신체 비밀을 고백했다.
10월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3회에서는 윤채아(이서엘 분)이 진서원(차은우 분)을 향한 짝사랑을 이어갔다.



1700048693.9114image.png


1700048699.67image.png


날 짝사랑 하는 진서원의 집 앞까지 찾아갔던 윤채아는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이 한 집에서 나오자 질투에 사로잡혀 몰래 이들의 대화를 엿들었다.
이때 한해나가 진서원을 향해 "선생님 비밀은 제가 꼭 지켜드리겠다"고 말하자 윤채아는 둘 사이 비밀이 있다는 사실에 더욱 질투심을 불태웠다.
이후 학교로 출근한 윤채아는 진서원을 따로 불러냈다. 그러곤 "주말 어떻게 잘 보내셨는지 얘기해보라", "여자친구 있냐"고 캐물었다.
윤채아는 여자친구가 없다는 진서원에 조금은 안심, 이어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하겠다. 난 우리가 직장 동료로서 서로 허물없이 모든 걸 다 오픈하고 얘기하고 그랬으면 좋겠다.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진서원의 긍정에 윤채아는 "그럼 서로 비밀 하나씩 얘기하자"며 진서원의 귓가에 "저 사실 짝궁둥이"라고 수줍게 속삭였다. 그러곤 "우리 이렇게 서로 비밀 터놓는 그런 사이가 됐다. 그쵸?"라며 만족해 물었고, 진서원은 "네?"라고 되묻는 것으로 당황을 드러냈다.